닫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메뉴보기

공지사항

2018년, 좀 더 나은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으로 키워나가겠습니다.

관리자 | 2018-01-02 | 1290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이 부산지역에서 개관한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났습니다.


매월 평균 15여건의 상담 및 진정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 구성원들은 책임감을 갖고 문제 해결에 임하고자 했습니다.


사건 당사자들의 마음 전부를 만족시켜드리지는 못하여겠지만, 


'장애'로 인해 차별받거나 인권침해를 받은 그 분들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드리고자 노력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부족하나마 우리 사회에서 '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구조적 차별의 문제에 관심하여 제도적 대안을 모색하기도 했습니다.


하루하루 길을 걷다 보니 벌써 4개월이란 시간과 함께 했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였습니다.


기관 개소 이후 지난 4개월이란 시간이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이란 터를 다지는 시기였다면,


올 한 해에는 다져놓은 땅 위에 씨앗을 뿌리고 생명을 키워나갈 수 있는 품이 필요한 시간으로 여겨집니다.


2018년, 올 한해, 좀 더 나은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으로 키워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 구성원 일동-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