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활동 갤러리

메뉴보기

활동 갤러리

2018년 마지막, 6차 장애인학대예방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관리자 | 2018-12-21 | 782

2018년 마지막으로, 6차 장애인학대예방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사실은 지난 11월에 진행한 교육이었는데, 미처 확인하지 못하는 바람에 이제서야 알려드립니다. ^^;


이번 교육은 교육이었다기보다는 간담회 식으로 소수 정예로 진행되었습니다.


아무래도 11, 12월에 마지막으로 정리해야 할 사업이나 프로그램 등이 많다 보니깐 참여하는 것이 쉽지 않을 듯합니다.


신청하고 취소된 인원들도 있기도 했었습니다~


그럼에도 현장에 계신 분들과 함께 장애인학대와 관련한 어려운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2018년 중반부터 시작한 장애인학대예방교육은 이로서 매듭짓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장애인권익옹호기관에 실시한 장애인 학대예방교육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면서 우리 기관에서 받은 교육이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9년에는 2018년에서처럼 매달 진행하기보다는 상하반기로 하여, 3월, 10월, 이렇게 구분하여 각각 3회씩 실시할 계획입니다.


세부적인 교육 계획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에도 부산지역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이 함께 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목록

| |
등록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bsaap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